에핑사랑

용품 등산모자,잡화 K2 베이직 넥 게이터 적극추천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할인전가격 47% 17,5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900원 깜짝세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6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K2 베이직 넥 게이터 상품구매


겨울 레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정말따숩다. | 넥케이터는 요번이 첫 주문입니다. 최근에 산을 다시 다니기 시작하면서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그렇다보니 정말 추울땐 두꺼운 옷을 입거나
방한복등 추운 겨울산행을 준비해야 하기도 하는데 산을 다녀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두꺼운 옷을 입을수 없는게 조금만 산을
오르다 보면 금새 땀이 차기도 합니다. 그렇게 되면 겉옷을 또 벗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추위로부터 몸의 열을 유지하는게 중요해요.
그래서 넥케이터를 검색하다가 요 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처음엔 사진으로만 봐왔고 첫 구매다 보니 사이즈가 나와 있어도
도무지 감이 오질 않았어요. 잘못 구매한거라면 이 사이즈를 실패삼아
다른걸루 다시 구매하려고 했는데 왠걸 받아보니 사이즈가 딱맞지
뭐에요;; 정말 사이즈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조임새가 있는데 조이지 않아도 딱 잘맞았어요.
길이나 폭이 모두 맘에 들었습니다.
넥케이프는 등산뿐만 아니라 새벽 낚시 하는 분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배타고 낚시 다니시는 분들도 요거 하나면 바닷바람 문제 없을거에요.
겨울에 워킹이나 조깅 하시는 분들도 목부분 따뜻하게 보호해
주면서 운동할 수 있어요. 트레이닝복 만으로는 춥고 파카 입으면
또 덥기 마련인데 트레이닝복에 넥케이터 착용하면 찬바람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되요. 여러모로 많은 용도로 사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넥케이터 안에는 보드라운 털로 되어 있어요. 무척 따뜻하고 색상도
곤색이라 무난하고 맘에 들어요. 운동이나 겨울레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써보시는 순간 정말 잘샀구나
하고 생각하실거에요.


추위야 가라!!! | 가을바람이 어느덧 너무 차다 느껴지는 요즘
벌써 방한용품에 관심이 갑니다.
겨울 야외활동 필수품과도 같은 넥워머는 집에도 여러개 있지만 이 상품처럼 제대로 역할을 할만한 녀석은 없었구나 싶네요.
제몫 단단히 할 요녀석에게 한파를 막아 줄거란 기대까지 해봅니다.

• 특장점 : 겉감과 안감이 겨울용 원단 대표격인 후리스와 인조밍크가 쓰였음 포근함은 이루 말할 수 없고 부드럽기가 아주 좋아서 얼굴까지 올려 사용하는 데 전혀 부담이 없고 목부분 예민한 분들도 따가움 1도 못느낄만큼 부드러움만 가득함 또한 유독한 냄새 없고 먼지 없이 깔끔한 상품이 와서 기분 좋음 물론 얼굴에 닿는 용품이니 세탁해서 써야겠지만..

• 색깔 : 겨울 내주변사람 90%정도는 무채색을 입는 것 같음 물론 본인 포함 ㅋㅋ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튀지 않게 무난한 룩을 연출해 줄 검정이며 별다른 조잡한 무늬나 띠, 장식 등이 없는 것도 난 좋음

• 이용방법 : 머리 위로 푹 뒤집어 쓰고 메이커 드러나게 ㅋㅋ 잘 돌려 정리하면 됨 윗부분 테두리에 조임 가능한 끈과 부자재가 달려있어 바람을 더 완벽히 차단하고 싶은 분들은 꼭 조여맬 수 있음 그러나 난 끈 땡기지 않고 흐르듯 자연스런 핏이 좋음 원단이 두툼하고 힘이 있어 사실 그렇게 흐르는 핏이 나오지는 않음

• 총평하자면… 흠 남편이 겨울만 되면 그것도 영하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한겨울이 되면 아주 얼음낚시를 하겠다며 설레발을 하고 온갖 잡동사니 챙겨 한짐 싣고 나가는거 꼴뵈기 아주 뭐했는데 아니 이 상품 받아보니 왜!!! 이거 얼음낚시할 때 끼면 끄덕없겠단 생각부터 드는 것일까.. 부추기지는 말아야지 근데 낚시간다하면 슥~ 내어줄 것 같은 요긴한 아이템이다. 추운 겨울 밖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 K2정품인가봅니다. ㅋㅋㅋ 라벨이며 실리카겔 동봉한 포장이며 꼼꼼하니 믿음이 가요.


무난하고 가성비 좋지만 단점이 걸리는… | 제품을 받고도 날씨가 아직 그리 춥지 않아 사용을 못해서 후기가 늣어졌는데 최근 며칠간 직접 쓰고 입어본 후기입니다.

제품의 장점은 일단 깔끔합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앞에 K2로고마크가 아래쪽에 보이는것도 마음에 듭니다. 어디든 왠만하면 겨울 외출복에 다 무난히 어울리게 입을 수 있을것 같구요. 거기다 부담되지않는 착한가격이라 좋구요.

안쪽 안감은 약융털기모안감으로 돼있고 굉장히 보들보들하고 가벼워서 촉감도 좋습니다. 얼굴 목부분을 고정시킬수 있도록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는 끈도 역시 달려있습니다. 밖에 장시간 오래 나와있어도 따뜻할만큼 보온성도 좋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의외의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먼저 신축성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머리가 조금 크신분들은 이 사이즈가 작을 수도 있을것 같구요. 머리가 커도 신축성이 있다면 손으로 늘려서 쉽게 입을 수 있을것 같은데 이건 여자 사이즈인지 남자가 입기엔 조금 작습니다. 남녀공용으로 알고있는데 저도 머리가 큰편이 아니라 잘입고 다니고있긴합니다.

그리고 단점이 한가지 더 있다면 만약 얼굴코부분까지 덮어서 입으려면 코부분에 모양을 고정 할 수 있게 작은 철사부분을 넣어놨으면 더 좋았을것 같습니다. 사이즈 조절과 코 고정부분이 약한다는게 가장 아쉬운 점으로 남는군요. 하지만 굳이 이런부분이 필요없는분들 머리 사이즈가 크지않으신분들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겨울철 정말 가볍고 따뜻하게 얼굴과 목을 추위로부터 보호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볍고 따뜻하고 부드러워요~ | 남편이 낚시가 취미라서 자주 배타러 나가는데
날씨가 이제 쌀쌀해져서 구입해 주었어요

우선 배송은 말 할 것 없이 빠른 새벽 배송으로 받았고
제품도 훌륭합니다

일단 깔끔한 블랙 색상인데
안과 겉이 블랙이지만 안쪽은 부드러운 털로 되어 있고
겉은 폴라폴리스 같아요

무게감이 아주 가볍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입고 벗기 편하고 보들보들 느낌이 좋다고 합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따뜻합니다
목부분을 맞게 조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바람도 막아주고
길이감도 넉넉해서 얼굴을 다 가릴 정도입니다

보풀이나 박음질 부실한 곳 없이 깨끗하구요
남편이 마음에 들어해서 좋으네요

남편이 낚시하며 따뜻하게 목을 감싸주고 감기 걸리지 않고 잘 다녀왔으면 합니다

아들도 요런거 사달라고 해서 하나 더 구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축구 다니는데 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남편처럼 낚시갈때나 야외에서 운동할때 자전거 탈때 평상시 추운날에도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한겨울 나기에는 좋을듯….재질이 포근해서 추천. | 음….이번에 또 쿠팡 체험단 당첨…허허..

후기 그닥 잘쓴것도 없고…내기준에서 좋은건 좋다….나쁜건 나쁘다….이렇게 쓴것뿐.

사실에 근거한…….사기 치고 이런거 전혀 없고.내 느낌데로.내 쓴다..

이번제품은 지금 써 보기에는 덥다 아직 영하도 아닌데.이거 쓰고 다닌다라…(여긴 남쪽 동네임)

그러나 아무리 쿠팡 체험단 선정 되었다고 본인과 그닥 관계나 쓰지도 않는 제품을 받고서 후기 쓸수는 없는 노릇.

겨울에 써 볼라고 쿠팡 체험단에 올라온 상품 중에 골라 보았습니다.

일단..재질은 폴리에스터..이나 안쪽은 포근한 융 같은. 느낌이고 바깥쪽은 면 재질 같은 그런 모양새 입니다.

착용은 해 보았는데….SIZE는 프리이나 좀 작다는 느낌 이고요…..제가 머리가 좀 크다 보니.작다고

느껴 질수도 있습니다만….기존 넥 워머 제품에 비해서는 조금 작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목에 딱 감겨야.덜 춥겠죠~~ 이건 장점인갑다…ㅎㅎ

또 장점은 쉽게 세탁기 돌려도 무방~~ 아크테릭스 WOOL 제품의 넥 워머 같은 제품은 세탁기 마구 돌리다가는

큰일 납니다…가격도 비싼데…ㅎㅎ

단점은…먼지 억수로 잘 탈꺼 같습니다. 안그래도 조선소에서 일하는데…쿠팡 체험단에서 준 이 넥워머 착용하고

다니면.,..1주일이 멀다하고 빨래 해야 할듯.ㅎㅎ

암튼 이번 겨울에 쿠팡 체험단으로 선정 되어 준 이제품으로 감기 안걸리고 따뜻 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K2 베이직 넥 게이터 상품구매


The post K2 베이직 넥 게이터 겨울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